2008년 4월 28일 월요일

4월 25일 회의

1. 캐릭터 종류 및 컨셉 회의안
저번 회의에 나왔었던 캐릭터 컨셉을 덧붙이고, 새로운 아이디어를 추가
*설정 캐릭터의 컨셉은 인간도 아닌, 잘 알려지지 않은 어떤 먼지나, 껌 혹은 연기 및 슬라임 등의 형태로 변형이 잘되는 어떠한 캐릭터
캐릭터명 : 이해하기 쉽게 캐릭터명을 임시로 #actors01(미정)
#actor01의 특징
- 캐릭터가 탈을 쓰면 그 탈의 성격에 맞는 주인공으로 변한다.
- 동화속 or 에니메이션 속의 인물들의 본모습, 에니메이션 or 영화 촬영을 위해 탈을 쓰기도 한다.
- 촬영이 끝나고 나면, 원래 성격이 나온다.
(ex_ 드래곤볼의 손오공이 촬영이 끈난후 앉아서 담배를피며 신세한탄)
- 미소녀 전문 배우, 조연 다중출연 배우, 혹은 주인공배우 설정
ex_01) 미소녀 전문배우를 설명하자면 신데렐라, 콩쥐팥쥐, 잠자는 숲속의 공주와 악역미녀를 동시에 소화하는 다중인격의 캐릭터설정
ex_02) 조연 다중출연의 배우를 설명하자면 나무,술,산신령,마법사,호랑이등 어디서 본듯한 녀석들이 자꾸 출여하는 컨셉(코스프레로 멀티유징)
ex_03) 주인공 배우의 경우 어떤 애니메이션 시나리오의 주인공 역할을 하게 되지만, 어딘가 덜떨어진 컨셉설정
- 약간 성격이 다른 종류의 컨셉인, 요정이나 마법사와는 비슷한 캐릭터
ex_01) 요정과는 비슷한 캐릭터
이야기의 흐름에 필요한 내용을 간접적으로 도와주는 캐릭터 설정
ex_02) 마법사와 비슷한 캐릭터
연령 성별 정체 불명, 악당인지 선인인지 모름.
이야기를 억지로 진행시키거나, 가끔은 감동도 주고, 혹은 어려운 사람을 엉뚱한 방법으로 도와줘서 더 어렵게 만듬. 동화속에 등장하는 마법사와 비슷한 컨셉. 전체적인 이야기의 주제를 정하는 캐릭터 설정
2. 다음주 회의 내용
추상적인 캐릭터 설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개념을 정리하고, 새로운 아이디어 제시

댓글 없음: